모바일 메뉴 닫기

정보공개

GreenRemodeling보도자료

[언론기사] 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시그니처 사업 1호 준공 세종시 쌍류보건진료소가 더 따뜻하고 쾌적해졌습니다 2026-06-26 오후 5:54:00

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시그니처 사업 1호 준공
세종시 쌍류보건진료소가 더 따뜻하고 쾌적해졌습니다
- 한국판 뉴딜 10대 과제‘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’모범사례 확산 기대 -

□ 한국판 뉴딜 대표과제인 ‘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’ 사업 가운데 지역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사업이 첫 결실*을 맺었다.

* 시그니처 사업 외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전체 1호로 철산어린이집 준공(’20.12)

ㅇ 국토교통부(장관 노형욱)는 세종시(시장 이춘희)와 함께 그린리모델링으로탈바꿈한 쌍류보건진료소의 준공식을 5월 28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.

ㅇ 준공식에는 국토교통부 김흥진 국토도시실장과 조상호 부시장, 차성호 광역의원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.
※ 참석인원 최소화, 체온 측정과 출입자 명단관리, 행사 후 보건진료소 방역등코로나-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